LEGEND LEISURED RISE KATIA SAYA 19TH

반응형

 

심은진 (My Love) 가사

 

어린 내 가슴 가득한 나의 작은 설레임
그땐 그 마음이 사랑인 줄 몰랐죠
oh baby 난 이제야 바보처럼 내 안에 그댈 느끼죠

눈부신 햇살 가득한 어느 날의 속삭임
그땐 그 사랑이 내 것인 줄 몰랐죠
oh 이제 난 그대에 품 안에서 행복한 꿈을 꾸죠

My love My love
My loving like sunshine to my life
My love My love you what you say
그대에 사랑이 될 거예요

 

 


향긋한 바람 불어온 어느 날의 속삭임
그땐 이 사랑이 내 것임을 알았죠
oh 이제 난 그대에 품 안에서 행복한 꿈을 꾸죠

My love My love
My loving like meaning to my life
My love My love you what you say
그댄 나의 사랑 나의 천사죠

새하얀 드레스 입고 사랑스런 표정도 짓고
그대 손 잡고 행복해야죠 영원히 그댈 사랑해

My love My love
My loving like sunshine to my life
My love My love
My love My love you what you say
그대에 사랑이 될 거예요

My love My love
My loving like meaning to my life
My love My love you what you say
그댄 나의 사랑 나의 천사죠

My love My love
그댄 나의 신랑 난 그대의 신부죠
My love My love you what you say
그대에 전부가 될 거예요

 

 

다운로드

Shim Eun Jin - My Love.7z
4.81MB

반응형